Copy
View this email in your browser
2017년 3월 기도편지
동안 평안하셨는지요?
아틀란타는 겨울과 봄이 서로 마치 연애하듯, 날씨가 추웠던 따뜻했다 합니다. 동역자님이 계신 곳은 어떤 지요? 그 보다, 동역자님의 마음은 어떠신 지요?  겨울에서 봄으로 가는 길목이 여러모로 분주하고 혼란스럽겠지만, 언제나 변함없으신 주님으로 마음이 따뜻한 나날들 보내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베트남(호치민) 여름 단기 선교를 4 연속으로 갑니다.
6월에 아틀란타에서는 베트남으로 선교를 다녀 올 예정입니다.   베트남은 지난 3년 동안 지속적으로 다녀온 곳으로 선교이후에도 현지 간사 및 학생들과의 동역이 끈끈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회적인 행사같은 단기선교가 아닌, 지속적인 관계가 형성되는 선교여서 너무나 기쁩니다. 감사하게도 올해는 보스턴 팀도 선교팀을 보낼 예정이어서 더욱 더 기대 및 기다려지는 선교입니다.  저는 이번에도 베트남으로 선교팀을 이끌고 선교를 다녀올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3년 전에 전도하다가 만난 Phong이라는 친구가3년 전에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2년 전에는 베트남 CCC와 지역교회에서 잘 훈련받았으며, 작년에는 목회를 준비하는 과정을 직접 경험하면서 하나님의 선한 손이 역사하심을 목도하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한 영혼, 한 영혼을 세심하게 이끄시는 하나님의 선한 손, 더 나아가 베트남의 영혼들을 주님께 인도하시는 주님의 성실하심을 기대하며 베트남 선교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일본(후쿠오카) 여름 단기선교팀을 보냅니다.
아틀란타에서는 수년동안 동아시아의 B도시에 선교팀을 보냈었는 데, 올해부터는 기도가운데 일본으로 선교팀을 다년간 보낼 예정입니다.  일본에 알려진 신만 8백만이라는 이야기를 25년 전 제가 개인적으로 처음 단기선교를 일본으로 갔을 때 들었었는 데,  한참의 시간이 흘렀지만, 다시금 일본으로 선교팀을 보낼 수 있어서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 지 모르겠습니다.  일본으로  단기선교를 준비하는 멤버중에 중국계 미국인으로 저희 KCCC(SOON MOVEMENT)를 통해서 일본을 위해 기도하며 준비하는 자매가 있습니다. 또 다른 의미의 삼국지가 쓰여지고 있습니다. 이 얼마나 상식을 뛰어넘는 아름다운 일인 지요?  기이한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를 다시금 경외하며 찬양하게 됩니다
KCCC(SOON Movement) Cru 9월에 완전히 통합됩니다.
2017년 9월에 KCCC(SOON Movement)의 모든 것을 Cru로 통합(Integration)하기로 양측의 리더십들이 결정했습니다. 약 10여년 전부터 논의되어 온 것이지만, 재정적인 부분에서 Cru의 기준과 KCCC의 기준이 차이가 많이 나서 그 동안 협의가 쉽지 않은 것이 통합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주된 이유였습니다. 그러나, 오랜 기도와 회의 끝에 믿음으로 서로가 취할 수 있는 발걸음을 딛게 되었습니다. KCCC쪽에서는 Cru의 기준에 맞추도록 사역동역자 계발(MPD; Ministry Partner Development)에 집중하고, Cru는 KCCC 모든 간사들이 Cru의 기준에 오를 수 있도록 일정기간 재정적으로 도울 계획입니다.  
재정 개발(FD; Fund Development) 책임자로 간사들을 섬기려 합니다.
현재 Cru로 옮겨지는 KCCC 전임간사는 약 70여명입니다. Cru로 통합되는 과정에서 간사개인당 매월 1,000~4,000불을 더 모금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전에는, 사역과 관련한 재정의 필요에 대해 같은 고민들이 있으면서도, 각자 힘들어 하고 해결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개인적으로 제가 FD Director로 섬기면서 예수님께서 그 분의 비전과 방향을 담아 제자들에게 가르친 주기도문을 다시 묵상하게 되었습니다. 그 와중에, 우리(us)라는 부분이 크게 와 닿았습니다.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옵시고(Give us this day our daily bread..) 각 개인의 필요를 넘어 주님의 백성들의 필요를 채우시기를 원했던 예수님의 마음이 크게 와 닿은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의 필요를 넘어 다른 간사님들의 필요를 채우는 데, 제가 쓰임받기를 사모하게 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간사 자신이 본인의 후원을 책임져야 하지만, 주님의 지상명령 성취를 위해 적극적으로 같이 뛰는 동료들을 돕는 것은 하나님이 매우 기뻐하시는 일이라 확신합니다.  재정 개발책임자(FD Director)로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동료 간사들의 필요를 채우는 일에 유용하게 쓰임받기를 소원합니다.



CCC의 모든 재정 정책은 하나님의 공급하심을 원칙으로 한 자비량 정책입니다. (민 18:21, 빌 4:14~16,18, 고후 8,9장)
  CCC 모든 사역자는 훈련비를 비롯한 사역비와 생활비를 모두 후원으로 충당하고 있습니다. 후원의 동참은 선교사역과 학원사역에 구체적으로 동참하게 되며 하나님은 아주 작은 헌금이라도 잊지 않으시고 축복하십니다.(빌 4:14~16) (마 10:40~42)

함께 기도해 주세요

  1. 저와 저희 가족이 기도보다 성령보다 앞서지 않게 하소서.
  2. 베트남과 일본 선교팀에 10여명 이상 지원 및 준비하게 하소서.
  3. 베트남과 일본 선교에 개인당 $3,900불이 필요가 채워지게 하소서.
  4. 재정 개발 팀에서70여명의 간사님들의 매달의 주유비(개인당 $200)를 지원할 동역자들을 잘 계발하게 하소서
후원방법

미국에서는 check payable to KCCC, 메모에 이상일, 이수경 간사 후원이라고 적으신 후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소: KCCC,  PO Box 3410  Fullerton, CA 92834 
또는 http://www.kcccla.com/xe/page_bkRZ80 로 가셔서 온라인으로 pay 하실 수 있습니다. 메모에 반드시 이상일 이수경 간사 후원이라고 적어주십시오. Monthly 자동이체를 신청하시기를 원하시면 전화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에서는 
*CMS자동이체 후원-매달 은행에 가시는 불편을 해결할 수 있는 자동이체 방법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인터넷으로 신청 : 오른쪽의 CMS자동이체신청을 클릭!   ====> CMS 자동이체 신청  후원번호  876  이상일    후원번호  838  이수경
  • 선교후원회 우편 신청 :  거래 은행에서 자동이체 신청서를 받아 작성하셔서 선교후원회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 후원번호  876  이상일    후원번호  838  이수경
  • 선교후원회 : 우) 110-816 서울시 종로구 부암동 36-1 CCC 선교후원회 (02-395-8536~7)
  • 문의: CMS 담당 간사 : 김지성 간사 ccchw@kccc.org
*계좌이체
외환은행 041-18-57263-2 예금주 이상일, 매달 자동이체를 원하시면 거래은행에서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지로 후원
  • 지로 용지를 가지고 가까운 금융기관에 가셔서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
  • 인터넷이나 전화(02-395-8537)로 신청 하여 지로 용지를 받으시면 됩니다.
  • 오른쪽의 지로용지신청을 클릭!  ====> 지로용지신청


 






This email was sent to <<Email Address>>
why did I get this?    unsubscribe from this list    update subscription preferences
SOON Movement Global · 5514 Stanfield Ct. · Norcross, GA 30093 · USA

Email Marketing Powered by Mailchi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