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2018.11.15
View this email in your browser

아틀란타는 한창 봄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5월 첫 주일에는 강이 흐르는 숲 속의 한복판가운데서 주일 예배를 드렸는 데요, 오전에 빗방울이 흩날리기도 했지만, 맑은 날씨가운데 주님을 높이고 또 주님을 만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화사한 날씨처럼, 동역자님 삶 가운데도 화창한 봄이 풍성히 누려지고 넉넉히 나눠지는 삶을 사시길 바라고 기도합니다.

아틀란타 SOON Movement(KCCC) 10주년 감사 예배 및 땅 기증식을 잘 가졌습니다.

  아틀란타 SOON Movement(KCCC) 사역이 시작된 지도 10년이 되었습니다.  이 개척사역을 시작한 지가 엊그제 같은 데, 벌써 10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지난 10년을 돌아보면, 하나님께서 시작하시고, 지금까지 이끌어 오셨음을 절감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아틀란타의 최신애 권사님을 통해 기도를 심으셨고, 최 권사님을 통해 한국의 박성민 목사님에게 요청이 들어 갔으며, 박 목사님을 통해 미주팀이 기도하게 되었고, 하나님께서 저희 부부의 마음을 두드리셔서, 저희 부부가 2009년에 아틀란타로 오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지난 10년동안 5개의 캠퍼스를 개척하게 하시고, 수 많은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셨습니다.  동시에, 70여명의 스틴터 지체들(자비량 언어/ 선교 훈련생들)을 훈련시키셨습니다.  아직도 갈 길이 멀고, 할 일이 많지만, 여기까지 도우신 에벤에셀의 하나님을 자연스럽게 찬양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하나님께서 시작하시고 진행하신 사역에 기도와 관심과 후원으로 함께한 동역자님이 계셨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4월 13일에 있었던 10주년 감사예배에 직접 오셔서 기도와 격려해 주셨던 분들께도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하게도 10주년에 맞추어 크리스탈 한인교회에서 20에이커에 달하는 귀한 땅을 아틀란타 SOON Movement에 기증해 주었습니다.  주님의 지상명령 성취에 직결된 캠퍼스 선교와 세계선교에 드려질 선교센터 건립을 목적으로 말입니다.  또 다른 10년은 캠퍼스 복음화 뿐 아니라 지역 복음화 그리고 세계선교에 더욱 박차를 가할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일년의 사역을 마무리하는 Banquet과 14기 스틴터 졸업예배를 잘 가졌습니다.

4월 13일에 10주년 감사예배와 땅 기증식에 이어서 일년이 사역을 마무리하는 졸업 예배 및 축하파티(Banquet)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에는 졸업하는 리더(순장)들 뿐 아니라, 기존의 졸업생들을 초청하여 아주 의미있는 시간들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감사했던 부분은, 졸업생들이 Open Mic(자유롭게 나와 짧게 간증 및 감사표현하는 시간)시간에 저희 사역을 통해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평생 동역할 수 있는 친구들을 만났으며 동시에 목숨을 걸어도 아깝지 않은 사명을 발견했다는 내용의 간증과 감사 표현들이 많아서 얼마나 위로와 격려가 되었는 지 모릅니다.  4~5년의 대학생 시절이, 그리 긴 기간은 아닐 수도 있지만, 이 때 새겨진 3M(Master<주님>, Mate<동역자>, and Mission<사명>)은 저희 사역을 거쳐간 친구들에게는 평생갈 수 있음을 다시금 상기하는 아주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귀한 지체들을 맡겨 주고 부족한 저희들을 통해 역사하신 하나님께 감사할 따름입니다. 


아틀란타 KCCC/Soon Movement 10주년 감사예배에 참가해 주신 지역교회 목사님들, 땅을 기증해 주신 크리스탈 교회 리더들과 KCCC/Soon Movement Global 간사들

아틀란타 KCCC/Soon Movement 의 시작을 함께했던 Blair 순장의 오픈마이크

SMTC 14기 졸업예배 

일본 후쿠오카로 단기선교를 다녀 옵니다

올해는 일본 후쿠오카로 단기선교를 다녀 옵니다. 아틀란타에서 3년 연속 가게 되었습니다. 지난 2년까지는 보내는 선교사로 제가 선교에 동참하고, 한국 CCC 여름수련회에 함께 갔었는 데요, 올해는 직접 팀을 이끌고 가게 되었습니다.  저를 포함하여 5명의 소수 정예의 팀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천하보다 귀한 한 영혼, 한 영혼이 주께 돌아 오는 데, 그리고 주님의 제자들로 세워지는 데, 저희 팀이 쓰임받기를 소원하며 기도가운데 준비하고 있습니다. 6월 3일부터 23일은 후쿠오카에서 여름 선교 일정들을 진행하고, 그 이후에는 한국 CCC 여름수련회에 참가하며, 그 이후에는 한국의 동역자들을 만나고 7월 5일에 돌아올 예정입니다.  선교의 하나님께서 부족하고 연약하지만, 저희 팀을 통해 하나님께서 이루시고자 하는 바를 이루시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


지난 2018년 일본 후쿠오카 아틀란타 단기선교팀과 현지학생들   

이사를 갑니다.

여러가지 상황과 필요에 따라 5월 15일에 이사를 갑니다.  학군이 좋은 곳으로 이사해야 되나하는 유혹도 있었지만, 기도가운데 캠퍼스 사역과 스틴트 사역을 위해 지금 있는 아틀란타 HQ에서 약 10분 거리에 있는 Lilburn 지역으로 이사를 가기로 결심하고 진행해 왔는 데, 5월 중순에 이사를 가게 된 것입니다.  이사하자마자, 제가 선교를 떠나기 때문에 집안 정리는 아내인 수경 간사와 아이들이 할 것 같습니다.  손님맞이를 자주하는 저희 가족이라, 어느 손님이 와도 편히 머물고 갈 수 있도록, 지하에 방이 있는 집을 정했습니다.  어느 누구가 어떤 모습으로 오든 지 간에, 저희 집에 머물고 가는 동안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받고 회복과 재충전이 되어 돌아갈 수 있는 하나님의 사랑방으로 쓰임받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언제나 든든한 기도와 재정의 후원자가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Prayers and Praises

  1. 기도보다 성령보다 앞서지 않게 하소서.
  2. 기도와 성령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믿음으로 추진하게 하소서.
  3. 아틀란타 SOON Movement를 지난 10년 동안 이끌어 오신 하나님의 은혜를 잘 기억하게 하시고, 또 다른 10년을 이끌어 가실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민감하게 하소서.
  4. 기증 받은 20에이커 땅을, 후원한 크리스탈 한인교회의 뜻을 잘 살려서, 캠퍼스 복음화와 세계 선교와 관련된 선교센터 부지로 잘 계획하고 사용하게 하소서.
  5. 일본 후쿠오카로 선교가는 이상일 간사가 성령으로 충만케 하시고, 함께 가는 팀의 재정이 넉넉하게 채워지게 하소서(개인당 4.200불; 팀 인원 5명)
  6. 하나님께서 이사가는 일정들을 주관하여 주시고, 이사하는 과정 속에 필요한 재정들이 잘 채워지게 하소서.
이상일, 이수경 간사
 
5514 Stanfield Ct. Norcross GA 30093
1.626.354.7843 / 1.770.714.5191
kevin.lee@cru.org / sue.kim@cru.rog
Reach Out
이사역에 동참해 주십시오. 
KCCC의 재정 정책은 하나님의 공급하심 을 원칙으로 한 자비량 정책입니다.
KCCC의 모든 사역자는 훈련비를 비롯 하여 사역비와 생활비를 모두 후원으로 충당하고 있습니다
모든 간사는 적절한 재정적 후원이 채워 지는 것으로 KCCC 영적운동을 통해 하나 님의 교회를 세우고 지상명령 성취를 위해 부르셨음을 확신합니다. 이 일에 함께 동참할 Ministry Partner가 되어 주십시오. 
후원방법 
 
한국에서는 Tel. 02-397-6300로 전화하셔서 자동이체 신청을 하시거나 우편으로 신청서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후원번호  876  이름: 이상일
한국 후원 안내
미국에서는 cru.org 에서 온라인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Sangil and Sue Lee
후원번호 #0774490 
영어로 후원신청이 어려우신 분은 다음 링크를 클릭하시면 한국말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oonmovement.org/give/ 
미국 후원 신청
세금공제혜택 
 후원금은 한국에서는 연말 정산시 공제 대상이 되며 미국에서도 Tax Deductable 대상이 됩니다.
 한국에서는 후원회 전화(02-395-8536~7)로 신청하시면 세금 공제 혜택을 위한 기부금 영수증을 발송해 드립니다.
미국에서는 매달 후원 영수증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일 미국에서 후원 영수증을 받지 못하실 경우 저희에게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확인하고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2019 Cru, All rights reserved.

Want to change how you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pdate your preferences or unsubscribe from thi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