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View this email in your browser
2022년 9월 
ATLANTA CAMPUS MINISTRY PRAYER LETTER
아틀란타 캠퍼스 선교사 이상일.이수경 간사의 기도편지 

MIRACLE MAKER IN ATLANTA

동안 잘 지내셨는 지요?


요즘 아틀란타는 여름의 끝자락과 가을의 초입이 설레어 하며, 연애하는 듯한 시간선을 지나고 있습니다.  여전한 코로나 바이러스와  우크라이나 전쟁 그리고 인플레이션 등등으로 인한 어수선한 상황이지만 , 세상이 절대로 줄 수 없는 우리 주님의 평안과 기쁨가운데 거하시길 바라고 기도하며 응원합니다.  

2022 년 새학기 사역에 성령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약 3 년여간 지속되고 있는 팬데믹으로 인해, 미국에 있는 한인교회만 약 600여개가 문을 닫았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소식은 교회에서만 들려오는 것이 아니라 캠퍼스에서도 들려 옵니다.  특히, 학생들이나 졸업생들에 의해 자발적으로 시작한 캠퍼스 사역은 거의 멈췄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이들을 쉽게 손가락질 할 수 없는 것은 저희 또한 그 어려움의 한 가운데를 지났기 때문입니다.   약 1 년 전에, 1 년의 사역을 마무리 할 때 즈음의 상황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전임/인턴 간사의 충원도 쉽지 않은 상황이었고, 한국에서 오는 스틴터 지체들도 지원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었으며, 무엇보다 저희 부부도 여러 방면에서 이 사역을 계속할 수 있을 까?’하는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캠퍼스 사역과 관련해서 심각하게 기도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 와중에, 하나님께서는 말씀과 성령충만한 리더들 그리고 동료들을 통해, 지금은 포기해야 할 상황이 아니고, 건너야 할 강이고 넘어야 할 산같은 상황임을 깨닫게 하셨습니다.  한 마디로, ‘견뎌야 할 상황’이었던 것입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순종하면서 1년을 지나오는 가운데, 하나님은 함께하셨고, 2022년 8월에 시작한 새학기 사역에 성령께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계심을 강하게 느낍니다. 

Emory Tabling
UGA Tabling
GT Tabling
GSU  Tabling
8월 셋째 주에 시작한 UGA(조지아 대학) 캠퍼스 사역의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약 3일간의  Tabling을 통해 광고하고 개최한 SOON Movement Global(SMG) OT with KBBQ행사에는 약 150 여명의 다양한 배경의 학생들이 모여 들었습니다.  UGA OT사상 가장 많은 학생들이 몰려 든 것도 감사하지만, 예년에 비해, 단순히 K-BBQ를 먹기 위해 온 학생들보다 하나님께 갈급하고 주님 안에 건강한 공동체를 찾기 위해 찾아든 학생들이 더 많았다는 것입니다.   한명 한명의 얘기를 들으면서, 지난 3년여간 하나님께서 학생들의 마음을 두드려 오셨음을 강하게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8월 넷째 주에 시작한 GT(조지아공대) 4일간의 Tabling을 통해 광고하고 개최한 SMG OT with KBBQ행사에는 약 200여명의 다양한 배경의 학생들이 모여 들었습니다.  물론 KBBQ때문에 온 학생들도 많았지만, 감사하게도 UGA처럼 하나님이 갈급하고, 건강한 사랑의 공동체를 찾아 온 학생들이 많은 것을 보면서, 팬데믹가운데 하나님께서 침묵하시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들도 있었지만, 실제로는 하나님께서 묵묵히 당신의 일을 해 오셨음을 피부로 와 닿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8월 말고, 9월 초에 있었던 단 2~3시간의 Club Fair시간에만 진행할 수 있었던 Emory와 Georgia State University(GSU, 조지아 주립 대학)의 Tabling을 통해서는 각각 40, 60 여명의 학생들이 모였습니다.  타 캠퍼스에 비해 비교적 작은 무리의 학생들이 모였지만, 비율적으로는 훨씬 더 높은 비율의 학생들이 KBBQ보다는 하나님과 주님의 건강한 공동체에 관심을 갖는 모습을 보면서, 다시금 하나님의 역사해 오심을 잔잔하게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숫자에 취하지 않고, 겸손하고 감사하게 하나님의 일하심에 발맞추어 한명 한명을 주님의 제자 낳는 제자로 잘 세워가면서 하나님께서 성실하고 묵묵하게 이루어 가고 계신 캠퍼스 복음화와 지역 복음과 그리고 세계 선교에 저희가 동역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GSU OT
UGA OT
GT OT1
GT OT2
2022 년 새학기 사역의 동역에도 성령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2010년부터 같이 성경공부하며 교제해 오던 목사님 그룹(아틀란타 목성연; 목회자 성경 연구원)이 있습니다.  선교사님들이 선교사역을 위해서는 많은 교회들 중에 좋은 교회들과의 동역이 필요하 듯, 지역교회들도 많은 선교사들 중에 좋은 선교사들과의 만남이 필요함을 나름 잘 알고 있어서, 이 모임을 참석하면서 나름 목사님들이나 지역교회를, ‘내가 몸담고 있는 캠퍼스 사역을 위해 이용하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주로 성경공부와 교제에만 집중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성령 하나님께서 새학기 사역에 일으키시고 계신 사역을 목사님들 계신 카톡에 사진과 함께 나누었더니, 이전에 젊은이들 사역을 열정적으로 하셨던 어느 목사님께서 감동하시고 또 주도하셔서 7~8분의 목사님께서 개인과 교회를 통해 후원금을 모으셔서, 음식을 사시고, 또 직접 다같이 고기를 구워 주시기로 했습니다.   제가 각 목사님과 교회 사정들을 나름 잘 알고 있는 데, 팬데믹가운데 여러모로 쉽지 않은 가운데서도, 섬겨주시는 목사님들을 통해 큰 격려와 위로를 받게 됩니다.  본인들의 사역에만 국한하지 않으시고, 하나님 나라의 회복과 확장에 선교자원으로 드려질 젊은이들에게 기도와 관심과 후원과 섬김으로 동역하시는 선배, 동료 목사님들을 통해 또 큰 한 수를 배웁니다.     



2022년 새학기 겟세마네 기도회


겟세마네 기도회 후 식사하며 교제하는 학생들 


 
기도와 재정의 지속적인 동역자가 필요합니다.      

1920년 10월에 김좌진 장군이 지휘한 북로군정서군과 홍범도 장군이 지휘한 대한독립군의 연합군들이 청산리 대첩(청산리에서 간도에 출병한 일본 제국 육군과 벌인 10여 차례의 전투를 벌인 총칭)에서 대승할 수 있었던 비결은 두 장군의 지략과 독립군들의 목숨을 건 용기가 있었기에 가능하기도 했지만, 민초들의 협력(전투 속에서도 밥을 지어 나르고, 독립군 자금을 대고 등등)이 없었으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하나님 나라 회복과 확장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그 가운데, 젊은이들이 주님의 제자로 서지 못하면, 저희에게는 희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주님 다시 오시는 그 날까지 이 젊은이들을 주님의 제자로 세우고 동시에 지역 복음화와 세계 선교에 주역으로 세우는 하나님의 일에 기도와 재정의 동역자로 서 주십시오!

기도제목
  1. 모든 간사님들과 스틴터 지체들 그리고 학생 리더들이 늘 기도보다 성령보다 앞서지 않게 하시고, 성령과 기도와 함께라면 믿음으로 도전하게 하소서.
  2. 저희 가족(이상일, 수경, 주호, 주연, 주찬)이 늘 성령충만하고, 영육간에 강건하여 주님의 선교에 더 유용하게 드려지게 하소서. 
    상일 간사가 미주 전체 캠퍼스 사역(아틀란타 사역 포함)과 스틴트 사역을 잘 감당하게 하소서.
  3. 수경 간사가 SUMMER MISSION과 STAFFWEB의 웹사이트 등 5개 이상의 웹사이트를 동시에 관리하고 있는 데, 무리없이 잘 감당하게 하소서.
  4. 9월 23일에 화평교회에서 신입생 환영 겟세마네 모임에 100여명 이상 참여하고, 각각 순에 잘 연결되게 하소서. 
  5. 스틴터용 Van을 후원받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첫째 아들 주호가 대학에 들어가면서, 저희 가정과 사역의 필요에 따라 차가 1 대 더 필요한 상황인 데, 올해 안에 허락하소서.
KCCC의 재정 정책은 하나님의 공급하심 을 원칙으로 한 자비량 정책입니다.
KCCC의 모든 사역자는 훈련비를 비롯 하여 사역비와 생활비를 모두 후원으로 충당하고 있습니다
모든 간사는 적절한 재정적 후원이 채워 지는 것으로 KCCC 영적운동을 통해 하나 님의 교회를 세우고 지상명령 성취를 위해 부르셨음을 확신합니다. 이 일에 함께 동참할 Ministry Partner가 되어 주십시오.
후원페이지 가기
연락처
주소: 4461 Weston Dr. SW Lilburn GA 30074 
전화번호: 이상일 626-354-7843 / 이수경 770-714-5191
Twitter
Facebook
Website
Copyright © SOON Movement Global, All rights reserved.
Our mailing address is:
Atlanta SOON Movement Global 아틀란타 한국 대학생 선교회
5514 Stainfield Ct. Norcross GA 30093
Want to change how you receive these emails?
이메일을 더이상 받고 싶지 않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unsubscribe  선택하시면 됩니다. 
You can update your preferences or unsubscribe from this list.






This email was sent to <<Email Address>>
why did I get this?    unsubscribe from this list    update subscription preferences
SOON Movement Global · 5514 Stanfield Ct. · Norcross, GA 30093 · USA

Email Marketing Powered by Mailchi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