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어서오세요 <<이름>> 님, 

이음의 소설잡지 『긋닛』 창간 기념 65% 직거래 등 다양한 혜택을 안내해드려요.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 캠페인은 이음과 함께합니다. @eum_books

//////\
이음X동네서점
직거래를 제안합니다.

광고/ 소설잡지 『긋닛』 창간 기념 다양한 혜택을 안내해드려요.

/ 주제가 있는
#소설잡지 #긋닛

『긋닛』은 우리 시대에 간과할 수 없는 주제들을 중심으로 계절마다 한 편의 주제 에세이와 세 편의 단편소설을 담아 펴냅니다. 김태용·민병훈·우다영 작가와 조연주 편집자를 편집위원으로, 매 호 새로운 주제와 그에 어울리는 작가들이 함께 참여해 『긋닛』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소설잡지 『긋닛』 등 이음이 최근에 펴낸 책을 아래의 버튼을 터치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직거래 주문 또는 더 궁금한 내용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

/ 응답마감일

~ 2023년 2월 28일(화)까지, 두 달 간
✓ 주문 도서 및 샘플북은 주문 다음날 발송, 포스터 및 굿즈는 별도로 발송 예정입니다.

/ 직거래 제공 혜택

  1. 최초 5부 이상 주문 시 샘플북 1부 증정(1호와 2호 별도)

  2. 긋닛 창간 기념 한정판 포스터 및 굿즈 제공

✓ 최소 주문 부수 제한이 없으며, 무조건 무료 배송해드려요!

/ 직거래 조건

  • 소설잡지 『긋닛』은 공급률 65%로 제공합니다.

  • 그외 이음이 펴낸 책들은 공급률 70%로 제공

✓ 현금매입 조건이며, 제공 도서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직거래 문의처

이음 마케팅팀 이준희의 이메일 mo@eumbooks.com으로 연락해주세요.

이음이 펴낸 책 자세히보기

//////\
요즘 책 어디서 읽니?
#오늘의동네서점

마감 하루 전! 프로젝트 펀딩 마감일 단 하루 남았습니다.

/ "책 읽고 싶은 일상 속
문화예술 공간 탐방 안내서"

책방을 사랑하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2020년부터 3년간 동네서점 소식지에 연재한 독립서점 책방지기와 창작자, 독자의 책 읽고 싶은 일상 속 문화예술 공간 탐방 기고 글을 모아 엮은 안내서(ZINE)를 펴냅니다.

/ 주요 특징

  1. 누구나 가볍게 읽도록 사진 중심의 레이아웃과 5백자 내외 소개글로 구성했어요.

  2. 독립서점 현황과 추세를 한눈에 톺아보도록 통계분석 도표를 부록으로 실었어요.

  3. 스마트폰으로 공간 정보를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QR코드를 내지에 추가했어요.

/ 왜 후원해야 하나요?

책방을 사랑하는 이들을 응원합니다.
최근 몇 년은 책방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혹독한 시절이었습니다. 큰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야만 생존할 수 있었죠. 하지만 작은 책방에서는 더 큰 모임들이 매일 열렸습니다. 반가운 이웃의 얼굴들이 더 작은 모니터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작은 동네서점은 마지막 문화 대피소가 되어주었습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이웃과 만나는 일은 포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제 동네서점이 하나둘 닫혔던 문을 활짝 엽니다. 창 너머에는 반가운 얼굴들이 책방지기에게 변함없는 눈인사를 건네며 지나갑니다. 도서관 사서도 쌓인 먼지를 털고 새 단장을 합니다. 움츠렸던 만큼 기지개를 더 크게 켜봅니다. 이 책을 들고 이웃의 책방을 찾아 책방지기와 사서에게 반가운 인사를 나눠보면 어떨까요.

지금 밀어주기

//////\
동네서점 마켓

동네서점이 만든 책과 굿즈를 만나세요.

마켓 둘러보기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만들어갑니다. 독립서점과 도서관, 문화예술의 공간의 흥미로운 이야기와 정보 추가 또는 변경, 아이디어 제안을 보내시려면 여기로 제보해주세요.

동네서점지도 검색하기

3,063명이 소식지를 같이 읽고 있습니다. 지난 소식지 · 제보 · 제안

Copyright (C) 2022 주식회사 동네서점. All rights reserved.

정보변경 Update Preferences | 그만받기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