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어서오세요 <<이름>> 님, 

책 읽고 싶은 일상 속 문화예술 공간 탐방 안내서 <동네서점> ZINE 만들기 프로젝트 펀딩이 곧 마감합니다. 바로 지금 후원하거나 관심 있을 친구에게 아래의 소식을 공유해주세요, 제발! @bookshopmap

지금 밀어주기

//////\
요즘 책 어디서 읽니?
#오늘의동네서점

내일 마감! 프로젝트 펀딩 마감일 단 하루 남았습니다.

/ "책 읽고 싶은 일상 속
문화예술 공간 탐방 안내서"

책방을 사랑하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2020년부터 3년간 동네서점 소식지에 연재한 독립서점 책방지기와 창작자, 독자의 책 읽고 싶은 일상 속 문화예술 공간 탐방 기고 글을 모아 엮은 안내서(ZINE)를 펴냅니다.

주요 특징

  1. 누구나 가볍게 읽도록 사진 중심의 레이아웃과 5백자 내외 소개글로 구성했어요.

  2. 독립서점 현황과 추세를 한눈에 톺아보도록 통계분석 도표를 부록으로 실었어요.

  3. 스마트폰으로 공간 정보를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QR코드를 내지에 추가했어요.

/ 왜 후원해야 하나요?

책방을 사랑하는 이들을 응원합니다.
최근 몇 년은 책방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혹독한 시절이었습니다. 큰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야만 생존할 수 있었죠. 하지만 작은 책방에서는 더 큰 모임들이 매일 열렸습니다. 반가운 이웃의 얼굴들이 더 작은 모니터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작은 동네서점은 마지막 문화 대피소가 되어주었습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이웃과 만나는 일은 포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제 동네서점이 하나둘 닫혔던 문을 활짝 엽니다. 창 너머에는 반가운 얼굴들이 책방지기에게 변함없는 눈인사를 건네며 지나갑니다. 도서관 사서도 쌓인 먼지를 털고 새 단장을 합니다. 움츠렸던 만큼 기지개를 더 크게 켜봅니다. 이 책을 들고 이웃의 책방을 찾아 책방지기와 사서에게 반가운 인사를 나눠보면 어떨까요.

지금 밀어주기

//////\
동네서점 마켓

동네서점이 만든 책과 굿즈를 만나세요.

마켓 둘러보기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만들어갑니다. 독립서점과 도서관, 문화예술의 공간의 흥미로운 이야기와 정보 추가 또는 변경, 아이디어 제안을 보내시려면 여기로 제보해주세요.

동네서점지도 검색하기

3,084명이 소식지를 같이 읽고 있습니다. 지난 소식지 · 제보 · 제안

Copyright (C) 2022 주식회사 동네서점. All rights reserved.

정보변경 Update Preferences | 그만받기 Unsubscribe